Incheon Open Port Culture Night

참가자 (참가업체)
작품명
개항로 라거
작품소개
출품작 또는 상품 아이디어 요약 소개 인천에 유일한 맥주 양조장이라는 타이틀과 지역을 기반으로 제조 설비가 되어있음을 의미하기에 생산되는 '인천맥주'와 '개항로 라거'는 인천 시민에게도 친근하게 다가가기에 유리하다고 생각해 생산함. 출품작 또는 상품 아이디어의 인천 개항장 문화유산 소재 활용 내용(주제성) 무너저 가는 개항로 개발과 로컬의 이미지 그리고 도시재생을 담아 개항로라거 생산 출품작의 또는 상품 아이디어의 제작 목적(목적성) 인천 고유 로컬의 이미지 고취와 코로나 이후 플랫폼과 더불어 콘텐츠의 중요성이 강 조되는 상황이므로 지역을 콘텐츠화하고자 칼리가리브루잉 양조장에서 새롭게 '인천맥주'와 '개항로'를 라거 생산하여 6차산업 발전에 발맞춰 가고자 함 출품작 또는 상품 아이디어의 장점 또는 파급력, 기대효과(우수성) 인천에 유일한 맥주 양조장이라는 타이틀은 지역을 기반으로 제조 설비가 되어있음을 의미하기에 생산되는 '인천맥주'와 '개항로 맥주'는 인천 시민에게도 친근하게 다가가기에 유리함 타 유사한 영상 또는 상품과의 차별성 및 독장성(창의성, 차별성) 인천 유일의 맥주 양조장으로서의 특색과 인천 거리 이름을 딴 ‘개항로 라거’는 인천만의 맥주라는 타이틀로 편하게 다가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