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heon Open Port Culture Night

공모전 수상작 갤러리

수상내역
우수상
참가자 (참가업체)
작품명
[상품개발] 어반 컬러링 개항장
작품소개
출품작 또는 상품 아이디어 요약 소개 개항장 및 인천을 대표 할 수 있는 건물 및 유적지들을 스케치가 된 그림들을 매장 또는 실내에서 채색 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로 주 3~4장 매일 스케치 업데이트 / 홍보 효과로 지속적인 개항장/인천 광고효과 개항장의 또는 인천의 주요 유족지와 랜드마크의 스케치를 판매합니다. 원하는 스케치 3장을 기호대로 고를 수 있음, 추후 100종 이상 스케치 보유 현재 40종 출품작 또는 상품 아이디어의 인천개항장 문화유산 소재 활용 내용(주제성) 개항장의 옛 건물을 스케치화 하여 감성 자극 그림 제목과 함께 기억을 남기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주변 관광지(맥아더 장구느 차이나타운, 월미도, 인천역사 등등)도 추가하여 인천의 주요 관광지를 알리고 있습니다. 매주 3~4 인천 개항장 / 지역 일대의 랜드마크와 주요 유적지를 스케치화 하여 상품화 합니다. 영문 / 한글 버전이 있어서 외국인들의 이해와 가시성에 도움이 됩니다. 출품작의 또는 상품 아이디어의 제작 목적(목적성) 개항장 및 인천의 주요 유적지, 랜드마크를 컬러링(채색) 함으로써 기억을 남기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스케치가 다 되어있기 때문에 다양한 채색 도구로 채색하여도 일반인들도 쉽게 퀄리티를 뽑아낼 수 있습니다. 일반 가족, 남녀노소 할 거 없이 방법이 쉽기 때문에 쉽게 접근 가능합니다. 현재 인스타에서 꾸준히 홍보 중이며 추후 블로그와 유튜브에 홍보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출품작 또는 상품 아이디어의 장점 또는 파급력, 기대효과(우수성) 기호에 맞게 라인 색을 변경 가능합니다 100종 이상 개항장 / 인천지역 스케치 업데이트로 기호에 맞게 선택 가능 스케치 퀄리티가 높기 때문에 집안 인테리어 활용도가 좋습니다. 체험과정의 집중도가 높아서 문화유산의 기억에 도움이 됩니다. 각 유적지의 스케치 텍스트가 들어가기 때문에 인테리어 활용했을 시 주변 사람들에게도 쉽게 각인되어 홍보 효과가 있습니다. 꾸준한 인스타 관리로 지속적인 개항장 / 인천 홍보 효과 기대 일단 작품체험이 쉬우므로 접근성이 낮습니다. 타 유사한 영상 또는 상품과의 차별성 및 독창성(창의성, 차별성) 매주 3~4개 인스타, 블로그, 유튜브에서의 엽데이트로 지속적인 홍보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영문 버전에 그림으로 외국인들의 이해를 돕고 알리는데 효과적입니다. 문화유적지답게 예술로 접근했습니다. 그래서 더 감성적이고 친숙 할 수 있습니다. 젊은 세대의 기호로 컬러링북이 유행한지는 오래되었습니다. 그래서 젊은 세대에 더 어필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인테리어로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오랫동안 홍보 효과가 유용합니다. 기타 A5 3장 5천원에 판매 액자 추가 시 A5 한 장 추가 서비스 A5 3장 매장에서 채색 시 1인 1만원 A4 3장 8천원 판매 액자 추가 시 A4 한 장 추가 서비스 A4 3장 매장에서 채색 시 1인 2만원
  • 첨부파일 :